정말이지 우기가 생겨난 것일까요. 옛날 얘기 하자면 그렇지만,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패턴의 비입니다.
기상 이변은 매일 매체를 통해 쏟아지지만, 사람들은 자연의 위협을 아직 체감하지 못합니다. 더워지면 에어컨을 틀면 되고, 에어컨 회사는 에어컨을 많이 팔면 되고, 에어컨의 제조와 사용 시 분출되는 환경 파괴 물질들은 제곱에 제곱으로 우리에게 돌아오고 있는 것이 반복됩니다.
모든 세상을 예전으로 돌릴 순 없겠지만, 세상이 살기 좋아짐에 대한 자연의 대가는 길지 않은 시간 우리에게 돌아올 것임을 항상 염두해야 해요. 어려운 일이 아닌 환경 지킴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조금씩 더 신경 써서 해야겠습니다.
중고차수출 삼구무역 강상구
삼구무역 강상구입니다.
차량을 팔 때 알아두면 좋을 일상 팁, 중고차수출입니다.
개인거래, 중고차매매상 거래, 폐차, 그리고 중고차수출이 있는데요.
수출이라 하면 왠지 거창해 보이는데 다른 과정들과 마찬가지로 고객께서는 수출업체에 차량을 파시는 일이고요. 이를 말소하여 해외로 파는 일은 수출업자들의 몫입니다.
내 차량의 내수 시장 도매가격과 수출금액을 비교하시어 더 나은 과정으로 내차를 파시는 것이 고객의 몫입니다.
2020년 제작의 봉고3 오토 미션.
신형 1톤 화물.
내, 외관 디테일들이
더 세련되고 예쁘게 개선됐고,
요소수를 넣아야 한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입니다.
국내의 운전자들과 마찬가지로
해외에서도 이 요소수는
천덕꾸러기 취급을 받습니다.
운전자로 하여금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거든요.
그러나 서두의 인사글에 드린 말씀처럼
환경을 위해 무엇인가를 해야 한다면
이 정도 수고로움은 가뿐하게 받아들여야겠죠?
유해물질 배출에 조금의 개선이라도 가능하다면
이 일들은 결코 문제가 될 것은 아닙니다.
2020 봉고 3의 실내
중고차수출은 어렵지 않습니다. 중고차를 처분하는 또 다른 거래루트일 뿐이죠.
개인거래나 중고차 매매상으로의 처분은 '이전'의 과정으로 이루어지고요.
폐차나 수출은 '말소'의 과정으로 이루어집니다.
이전 서류에 비해 말소 서류가 서류도 간소하며, 처리 시간도 빠르기에 취급금액에 차이가 덜하다면 수출로 처분하시려는 분이 많은 점도 있죠.
그리고 수출은 중고차 딜러사와 수출사업자 간 폐쇄적인 거래가 일반적이었으나, 최근에는 여러 매체의 홍보로 일반 고객의 문의량이 점차 많아지는 것이 상당히 고무적이죠.
화물차의 각 샷시부위.
화물차는 승용차와 달리
차량의 뼈대부위가 외부로 노출되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고 판별이 쉽죠.
이는 사고와 부식에 승용차보다
노출이 쉽다는 점입니다.
노출된 캐빈의 샷시 부위에
스탬프들이 송송 균일하게 찍혀있지 않다면
사고차량이므로
중고차를 구매하실 때도, 유튜브나
여러 매체, SNS 등을 참고하시어,
한번 더 걸러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0 봉고3의 인하우스
화물차는 사고가 많아도 수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완전 무사고 차량 대비
취급금액은 좀 빠지지만,
기본적으로 주행거리가 많은 화물파 특성상
수출시장으로 처분이 어렵다면
폐차밖에는 방법이 없는 경우가 많죠.
사고가 아무리 많아도 관계없습니다.
단, 프레임부위에 부식이 많아 뼈대 손실이 있다면,
취급이 어려운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평소 조금 귀찮더라도,
겨울철 염화칼슘 사워 후에는 물 뿌려주기,
산악지대, 해안가에서 운행이 잦은 차량도 마찬가지.
조금의 부식 관리만 해준다면,
차를 팔 때 가치 증진은 물론
운전자의 안전까지 챙길 수 있으니
귀찮아도 관리, 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고객께서는 믿을 수 있는 업체와 차량을 거래하셔야 하는데,
일생 중고차수출이라는 말도 처음 들었는데 업체는 또 어떻게 알아봐요?
매일 들르는 편의점도 아니고, 단골 옷가게도 아니고 뭔가 검증할 수 있는 장치가 없죠.
수출 시장도 매일 거래를 하는 업자들이야 믿고 맡기고, 비즈니스를 하는데 일반 고객들은 이게 어렵습니다.
때문에 삼구무역은 일반 고객과의 거래 후기, 실제 매입하고 거래하고 직접 말소한 차량의 매입후기를 직접 작성합니다. 이 누적된 거래 후기들은 수출이 생소한 고객들께 일종의 신뢰로 작용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하고요.
고객께서는 이를 보고 차량의 견적 문의, 시세문의 기타 모든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하시라도 전화하시면 됩니다.
전국에서 가장 부담 없는 중고차수출 업체 삼구무역입니다.
중고차수출 시장은 합리적입니다.
주행거리에 민감하고, 외관의 잔흠집에도 민감한 국내 중고차시장의 거래와는 달리, 차량을 보는 시선이 사뭇 다릅니다. 차량의 엔진, 미션, 사고이력, 부식 등에 집중하고요.
이 시장은 주행거리는 단순 참고 자료입니다. 외관의 잔 흠집 따위도 크게 개의치 않죠.
주력 수입국들은 대개 우리나라 대비 후진국가들입니다. 드라마틱한 금액을 기대하긴 어렵죠.
때문에 국내 중고차시장의 취급기준에 미달하거나 애매한 차량들이 비교견적 후 수출 시장으로 유입되는 경우도 많고요. 수출 처분 경험이 있으신 고객들께서는 감가가 거의 없고, 취급기준도 여유로운 수출로 직 납품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물론 조건별로 중고차시장의 도매가(매입가)보다 수출시장의 매입가격이 더 높은 경우도 많으니,
차량 처분 전 꼭 비교견적 후 수출 처분이 필요하다면
인천 중고차수출 단지 내에서 모든 차량의 취급이 가능한 기준이 되는 수출업체 삼구무역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