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모닝의 경차 중고차수출.
중고차수출 시장으로 유입되는 경차는
아무래도 통상의 중고차보다
주행거리가 많거나 사고가 많거나
법인, 영업용 등 용도이력이 있는 차들이 주력입니다.
통상의 차량들은 중고차 매매상 및 개인거래가
매우 활발하죠.
몇천 원의 이전료면 개인 간 이전이 가능하기에
웬만한 경차들은 거래가 매우 수월합니다.
우선 경차의 중고차수출 삼구무역 매입 시세표
첨부해 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상의 차량이라면 섭섭하기 그지없는 수치일 것이나,
주행거리, 많은 사고, 수리 필요 부위가 많은 차량이라면
폐차비보다 2배 이상은 많은 수치로 작용할 것입니다.
물론 2024년 8월 현재 시세가
떨어져 있는 숫자이고요.
매월, 매주 시세 변동은 유동적이니
차량 처분 전 시세, 견적을 내어 보심이 가장 좋겠습니다.
차량은 2012년식 스파크 1.0 가솔린 오토.
누적 주행거리는 17만km 이고요.
전방 사고로 사이드 멤버 용접과
후방 사고로 백판넬(트렁크 플로어) 용접의
큰 사고 이력이 있던 차량입니다.
외관은 전체적으로 스크레치들이 뻗어 있었기에
사고가 없는 상태였다 해도
국내 거래에서는 다소 제약이 따르는 컨디션이었습니다.
물론,
중고차수출 시장에서도
최소로 체크하는 기준은 있습니다.
1. 엔진, 미션의 기능이 정상.
2. 에어컨, 라디어 기능이 정상.
3. 외관의 큰 부식, 대미지, 깨짐은 판당 감가.
정도이고요.
선팅지 울음, 잡다한 기능 고장, 하체 잡소리,
문콕이나 잔흠집 들은 무시 합니다.
스파크는 알미늄 휠, 루프랙 유무로
10만 원가량 값이 차이가 생기고요.
실내 오염이나 외부 오염은 크게 안보나
시트 찢어짐, 범퍼 깨짐, 큰 대미지등은 참고합니다.
그리고,
스파크, 모닝 공통으로 2인승 밴 차량은
값이 다소 빠지고요.
폐차, 고철 시세까지 근접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번 매입 차량.
스파크 2012년식 1.0 가솔린 오토 5인승.
17만 키로 주행에
골격 사고 이력 차량.
외관의 흠집이 다소 많았던 이 차량의
중고차수출 상세 후기는
하기 삼구무역의 공식 블로그에서
더욱 자세한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filabiella/223538790065
경차 스파크의 중고차수출도 역시나 문제없습니다.
올림픽 시즌과 여름휴가의 피크, 낮도 엄청난 한증막이지만 열대야도 기승이라 거리엔 유난히 사람이 적어...
blog.naver.com
※ 중고차 수출 가능 차종 리스트 ※
( 가솔린 / 디젤 / LPG / 겸용 차량 수동 / 오토)
1. 경차 - 모닝/ 뉴모닝 / 올뉴모닝 / 더뉴모닝 / 모닝JA / 마티즈 / 마티즈크리에이티브 / 스파크 / 더넥스트스파크 / 아토스
2. 소형차 - 엑센트 / 베르나 / 젠트라 / 칼로스 / 클릭 / 프라이드 / 라비타 / 쎄라토 / 뉴쎄라토 / 코나 / 베뉴 / 스토닉 / 아반떼
아반떼XD / 아반떼HD / 아반떼MD / 더뉴아반떼 / 아반떼AD / K3 / 라세티 / 라세티프리미어 / 크루즈 / 아이오닉 / 포르테 / 포르테쿱 / 쏘울 / i30 / sm3
3. 중형차 - 옵티마 / K5 / 쏘나타 / 뉴EF쏘나타 / NF쏘나타 / NF트랜스폼 / YF쏘나타 / LF쏘나타 / 뉴라이즈 / LF LPG / 뉴라이즈 LPG
로체 / 카렌스 / SM5 / SM7 / 토스카 / 트라제(가솔린) / 말리부
4. 대형차 - K7 / 그랜저XG / 그랜저TG / 그랜저HG / 그랜저IG / 오피러스 / 에쿠스 / 신형에쿠스 / 제네시스 / BH / DH / G80
5. 화물차 - 다마스 / 5밴 / 2밴 / 라보 / 타우너 / 리베로 / 봉고프론티어 / 뉴포터 / 포터2 / 봉고3 / 봉고3 1.2톤~1.4톤 / 야무진
마이티2 / e마이티 2.5톤~3.5톤 / 카고 / 탑차 / 냉탑 / 윙바디 / 인터쿨러 / TCI / 봉고4륜 / 포터4륜
6. 승합차 - 그레이스 / 베스타 / 프레지오 / 이스타나 / 스타렉스 / 그랜드스타렉스 / 스타리아 / 12인승 / 5밴 / 3밴 / 2밴 / 카니발(LPG,가솔린) / 카운티 / 롱바디 / 숏바디 / 카운티25인승 / 이카운티
7 . SUV차량 - 싼타페 / 싼타페CM / 싼타페DM / 싼타페TM / 쏘렌토 / 쏘렌토R / 올뉴쏘렌토 / 더뉴쏘렌도 / 코란도스포츠 / 코란도C / 액티언스포츠 / 투싼 /
ix / 올뉴투싼 / 더뉴투싼 / 스포티지 / 뉴스포티지 / 스포티지R / 올뉴스포티지 / 더뉴스포티지 / 테라칸 / 모하비 / 베라크루즈 / 맥스크루즈 / 셀토스 / 스토닉 / 니로 / 윈스톰 / 렉스턴 / 렉스턴스포츠 / 트라제XG / 펠리세이드 / SUV가솔린 환영 / RV가솔린 환영
8. 수입차 - 벤츠(E클래스이상 침수차,엔진죽은차 가능) / E클래스 / C클래스 / BMW / 520D / 528i / 320d / 328i / 5시리즈 / 3시리즈 / 도요타 / 캠리
프리우스 / JEEP / 그랜드체로키 / 체로키 / 사하라 / 랭글러 / 랜드로버 / 아우디 / 미니쿠퍼 / 닛산 / 볼보 / 재규어 / 캐딜락 / 포드 / 포르쉐
혼다 / CR-v / 어코드 / 폭스바겐 / 렉서스 / LS430 / LS460 / ES350 / ES300h / ES330 / GS430 / RX330 / RX350 / GS460 / IS250 / ES300
9. 택시 - 개인택시 / 영업용택시 택시상태 대폐차 환영 / 흰색 > 은색 > 검정 > 주황
IG택시 / 그랜저택시 / LF택시 / 뉴라이즈택시 / K5택시 / 2017년식택시 / 2018년식택시 / 2019년식택시 / 2020년식택시 / k7택시 / 택부 / 택시부활
10. 전기차, 하이브리드 차량 국산 / 외산 2010년~2022년식까지 문의.
니로전기차 / 니로하이브리드 / 코나전기차 / 코나하이브리드 / 아이오닉전기차 / 아니오닉하이브리드 / 테슬라
상기 목록중 없는 차량이라도,
혹은 큰사고가 있는 차량이라도
편안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중고차수출업체/ 경기도/ 수원/ 성남/ 의정부/ 안양/ 부천/ 광명/ 평택/ 동두천/ 안산/ 고양/ 과천/ 구리/ 남양주/ 오산/ 일산/
용인/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경기광주/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동탄/ 시흥/ 군포/ 의왕/ 하남/
충청도/ 충북/ 청주/ 충주/ 제천/ 보은/ 옥천/ 영동/ 증평/ 진천/ 괴산/ 음성/ 단양/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세종/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인천/ 서울/ 종로/ 용산/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강남/ 노원/ 도봉/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송파/ 강동/ 강원도/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삼척/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양양/ 강화/ 경상도/ 경북/ 포항/ 경주/
김천/ 안동/ 구미/ 영주/ 상주/ 문경/ 경산/ 군위/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청도/ 고령/ 성주/ 칠곡/ 예천/ 봉화/ 울진/ 경남/ 창원/
진주/ 통영/ 사천/ 김해/ 밀양/ 거제/ 양산/ 의령/ 함안/ 창녕/ 경남고성/ 남해/ 하동/ 산청/ 함양/ 거창/ 합천/ 해운대/ 기장/ 금정/ 연제/
수영/ 사상/ 광산/ 전라도/ 전남/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곡성/ 구례/ 고흥/ 보성/ 화순/ 장흥/ 강진/ 해남/ 영암/ 무안/ 함평/ 영광/
장성/ 완도/ 진도/ 신안/ 전북/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완주/ 진안/ 무주/ 장수/ 임실/ 순창/ 고창/ 부안/ 제주,도서지역 외
당일말소 가능합니다.
'생생한 매입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고3 1.2톤 중고차수출 매매) 법인차, 구변 신고 안한 차도 무관합니다. (0) | 2024.08.14 |
---|---|
(엑센트 중고차수출 매매) 국내 폐차시세와 수출 폐차 시세의 비교도 필수 (0) | 2024.08.09 |
(베라크루즈 중고차수출 매매) 가솔린 풀옵션의 수출 매입 기준과 조건 (0) | 2024.07.27 |
(스포티지 더볼드 중고차수출 매매) 20년식 법인 스포티지의 수출매입 후기 (0) | 2024.07.24 |
(혼다 어코드 중고차수출 매매) 2008년식 고장차의 수출 시세와 매입 기준 (0) | 2024.07.20 |
댓글